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소파스킨스 회원이 아니신가요?

소파스킨스 회원가입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Close
NEWS

보도자료

HOME > NEWS > 보도자료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 소파스킨스

관리자 2019-09-03 19:20:07 조회수 30,894

주식회사 지티엘의 소파스킨스가 9월 3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글로벌브랜드(소파커버)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소파스킨스의 아시아 총판 지티엘은 지난 2018년 소파스킨스의 론칭 이후 백화점 입점 및 직영점 운영, 홈쇼핑 방송 매진, 코스트코 로드쇼 진행 등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는 물론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다.

소이현 소파커버로 알려지기도 한 소파스킨스는 스페인에서 30년 이상 소파커버만 생산한 장인 정신을 가진 명품 브랜드다. 전 공정이 친환경적임을 입증하는 유럽환경마크 OEKO-TEX(오코텍스)를 획득했으며, 높은 신축성의 ‘수퍼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을 사용해 어떤 소파에도 잘 맞는다. 국내에서는 베스트셀러 글라무어 라인과 마르틴, 최고급 라인인 발토로는 물론 골든을 판매하고 있으며 홈쇼핑 채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일산 벨라시타 직영점 등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다.

지티엘 윤홍찬 대표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글로벌브랜드(소파커버) 부문에 선정돼 영광스럽다”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엔 포근한 제품 특성과 다양한 컬러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이전글
소파스킨스 홈페이지 트래픽 폭주 ‘폭발적 반응’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